2019.01.23 18:42

 

 

 

 

사단법인 홍천교육복지네트워크 꿈이음

창 립 선 언 문

 

 

우리 사회는 저출산고령화, 4차 산업시대의 도래 등 급변하고 있다. 이로 인한 인구 감소 불안과 세대간사회계층간 갈등과 불균형,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에 직면해 있다.

정명 1001년의 역사와 전통을 갖고 있는 우리 홍천은 수려한 자연 환경과 전국 지자체중 가장 넓은 면적을 갖고 있지만 초고령사회 및 사회경제적 극복 해결 과제를 갖고 있다.

 

우리 홍천의 미래 희망은 아동청소년, 청년에게 달려있다. 이들에 대한 관심과 배려, 적극적지원과 응원으로 건강하고 바른 성장을 돕고, 지속적으로 지역에서 안전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함께 협력하지 않으면 안된다.

 

2015년부터 시대적지역적인 아동청소년 과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유관기관이 함께 고민하고 협력하여 홍천교육복지네트워크 꿈이음을 구성하여 아동청소년들이 꿈과 재능을 키우고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복지문화 활동을 진행하였다.

꿈이음의 사업 확대와 전문성 및 효율적체계적인 운영,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법인 설립 에 뜻을 모은 우리 모두는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 및 균형있는 전인적 성장, 사랑정의평화의 민주시민 양성, 희망과 행복의 돌봄배움공동체 실현에 이바지하며, 아동청소년은 물론 청년, 시민들을 위한 교육문화복지 활동과 지역 특성 및 시대 변화를 고려한 창의적이고 생동감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므로 홍천을 희망과 활력 넘치는 행복한 지역공동체로 가꾸어 나가는데 이바지 하고자 한다.

 

2019. 1. 23.

 

 

사단법인 홍천교육복지네트워크 꿈이음 창립 회원 일동

 

 

 

Posted by 홍천교육복지네트워크_꿈이음 꿈이음